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택배서비스 1위 선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다.롯데글로벌로지스는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

      산업·IT2024-05-10

      뉴스 상세보기
    • 펀코, 펀코팝 피규어 쿠팡 로켓배송 출시

      미국 팝컬쳐의 아이콘 Funko(펀코)는 쿠팡과 정식 계약을 체결, 로켓배송으로 한국소비자에게 컬렉션 라인 ‘FunkoPop(펀코팝)’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FunkoPop’은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주요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음악 브랜드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출시한 펀코팝의 IP는 BTS, 디즈니, 마블, 포켓몬 등 글로벌 인기 IP를 포함해 팝컬쳐 팬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포함하고 있다.현재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 BTS와 디즈니 컬렉션은 이미 큰 반향을 일으키고 ..

      S경제2024-05-10

      뉴스 상세보기
    • 씨엠에스랩, ‘더마블록’ 신제품 5종 전국 다이소 론칭

      씨엠에스랩이 다이소를 통해 신규 브랜드 ‘더마블록’을 론칭,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썬∙스킨케어 제품 셀퓨전씨로 잘 알려진 씨엠에스랩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더마블록’은 차곡차곡 쌓인 피부 장벽 블록처럼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강력한 블록 효과로 외부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매일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데일리 썬크림’, 맑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밝혀주는 ‘톤업 썬크림’, 수분감 가득한 ‘아쿠아..

      S생활2024-05-09

      뉴스 상세보기
    • 송지오,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 오픈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지난 4일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GALERIE NOI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갤러리 느와’는 현대미술 갤러리와 송지오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결합된 문화 예술 공간으로 송지오만의 순수하고 창조적인 창작 과정을 전시하기 위한 공간이라는 의미의 ‘갤러리(GALERIE)’와 송지오의 무한한 창작관의 상징과도 같은 ‘검정’을 뜻하는 ‘느와(NOIR)’가 결합된 ‘검은 미술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플래그십 스토어가 ..

      S생활2024-05-08

      뉴스 상세보기
    • 벨라, ‘KCON JAPAN 2024’ 참가

      최근 일본 오프라인 매장 입점 소식을 전한 뷰티 브랜드 벨라(VELLA)가 오는 5월 10일 개최 예정인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자사 시그니처 라인인 주름개선 제품을 내세워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벨라 전체 라인(클렌징, 스킨케어, UV케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고자 한다.KCON은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팬을 맞이하는 한국의 문화와 음악을 알리는 팬 페스티벌로 다양한 K-Pop 스타들이 참여하는 콘서트와 참여형 패널, K-Beauty, K..

      S경제2024-05-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드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